About 베트남 환전소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일단 각자 이용하는 은행의 어플을 통해서 미리 환전신청을 한 후, 인천공항에서 출국 직전 베트남 동 환전 수령을 받는 방법이 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주로 금은방(하탐), 사설 환전소(동커이), 베트남 현지 은행(신한은행, 우리은행), 공항 환전소,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카드상품을 적절히 활용해 보세요.

(공항 내에 있는 은행은 휴일에도 환전이 가능하며 탄력적으로 영업시간을 운영하고 있다.)

출입국 정보 활용 서비스는 신용카드의 해외 매출 승인시 회원의 출국 여부를 확인하여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무리 전, 베트남 환율 계산법을 간단히 설명하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 여행 가면 무엇보다 화폐가 너무 헷갈린다고, 그래서 더 큰 금액으로 잘못 지불한 경우도 있다는데 ㅋㅋ

나중에 보면 알겠지만 베트남 환전하는데 가장 공항 환전 좋은 조건으로 환전이 가능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환전을 하실 때 지폐의 금액 뿐만아니라 지폐가 훼손되진 않았는지 꼼꼼히 확인하시는게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